자주 묻는 질문

빅잇츠는 단체주문 플랫폼입니다.
기업과 관공서의 회의, 세미나, 체육대회 등 행사에 사용할 음식을 주문하는 서비스예요.
타 배달 플랫폼과 달리 기업, 관공서, 학교 등의 행사 담당자가 빅잇츠의 주요 고객입니다.

현재 1000개 이상의 기업, 관공서에서 빅잇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표 고객으로는 아모레퍼시픽, 국민연금관리공단, 한국전력, 현대해상, 동성모터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주문은 예약으로 진행됩니다.
음식점에선 직접 예약일정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우리가게관리 → 판매관리 → 주문 설정

깃발 요금제로 변경하여 우리 가게를 계속 노출할 수 있어요.

카테고리 별, 노출지역(구 단위) 하나당 월 80,000원 부터 시작해요.
* 부가세는 별도예요.
* 깃발요금제에는 주문 중개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아요.(카드/가상계좌 결제 수수료만 발생)
* 상단 노출 광고 상품의 구매가 가능해져요.

프로모션 요금제를 활용하여 가장 매출이 많이 발생하는 지역을 찾으세요.

단체주문에 적합한 메뉴를 판매하는 음식점이면 개인 음식점부터 프랜차이즈까지 모두 입점이 가능해요.
입점 대상은 도시락, 샌드위치, 핫도그, 토스트, 샐러드, 김밥, 다과, 컵과일, 피자, 치킨, 햄버거, 케이터링, 답례떡 전문점이에요.

우리가게관리 → 판매관리 → 배달비 설정에서 가능해요.

배달비는 음식점의 상황에 맞춰 책정해 주세요.
배달비는 노출 순서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주문 접수 → 음식 준비 → 배달완료 → 정산

정산은 배달완료 처리 시점을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매주 월~일요일에 배달이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해 그 다음주 목요일에 일괄 정산해드려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건당 주문 중개수수료 5.5% (VAT 별도, PG수수료 1.9~3.6% 별도)로 이용이 가능해요.

해지 하셔도 위약금은 일체 발생하지 않아요.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통장사본, 로고이미지, 대표메뉴사진을 준비해 주세요.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해요.
입점신청 바로가기

입점신청 → 입점심사 → 입점계약 → 판매

입점신청 후 심사가 진행되며, 심사 결과를 문자로 안내해 드려요.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빅잇츠는 포스기에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요.
PC 또는 휴대폰으로 파트너스 시스템을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배달은 음식점에서 직접 또는 현재 이용중인 배달대행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돼요.
추후 빅잇츠에서는 전문 차량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선결제(카드, 무통장, 법인카드전화결제 등)로 진행해요.
예약이 취소되거나 문제가 생겼을때, 사장님과 고객님을 보호하기 위해 "만나서 결제"는 지원하지 않아요.
모든 주문은 결제가 완료된 상태로 사장님께 전달됩니다.

입점신청 시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계좌정보는 빅잇츠파트너스 로그인 → 우리가게관리 → 판매관리 → 음식점정보 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주문 알림 → 빅잇츠파트너스 → 우리가게관리 → 주문 확인 → 접수

새로운 주문이 들어오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알림이 전송돼요.

주문 접수는 기다리실 고객을 위해 1시간 이내로 반드시 완료해 주세요.
저녁 6시 이후 전달된 주문건은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접수를 완료해 주세요.

주문 중개 수수료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정산이 완료된 후, 익월 10일이내에 발행돼요.
국세청 홈택스에서 확인해 주세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객센터(채팅/전화):월~금, 9시~18시 운영(점심:12시~13시)/토·일·공휴일 휴무

우리 가게

단체주문의 시작 빅잇츠

입점신청